2023082101000804800041271.jpg

영종 테이튼 오션 조감도. /(주)사람을품다 제공
 
 
오션뷰와 시티뷰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등장했다.

시행사의 이익보다는 소비자의 이익을 추구하는 (주)사람을품다는 서해안의 우수한 조망권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주거형 오피스텔 '영종 테이튼 오션' 견본주택을 서울 테헤란로에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영종 테이튼 오션은 인천시 중구 운남동에 자리 잡고 있으며 총 대지면적 3천54㎡에 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1개 동으로 구성된다.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47~94㎡ 총 164실이다.

 

입주는 오는 2024년 하반기 예정으로 차별화된 평면설계가 특징이다.

거실 팬트리, 침실별 붙박이장 설치로 대규모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아일랜드 식탁, 복층형 다락 서비스 면적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한 시티뷰와 오션뷰를 품은 완벽한 입지 조건도 장점이다. 단지 바로 앞이 서해를 영구 조망할 수 있는 서해안이 위치해 있다. 주변 녹지 비율도 우수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주거형 오피스텔' 164실 구성
제3연륙교 개통땐 여의도 30분

교통과 교육, 편리한 생활환경 인프라도 장점이다. 2025년 하반기 제3연륙교의 개통으로 경인 고속도로의 진입이 단축되며, 차량으로 여의도까지 30분, 강남까지 40분대에 진입할 수 있어 서울, 경기 등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물론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차량 5분 거리에 공항철도 운서역이 자리해 서울역 등 서울로의 진출이 편리하다. 향후 공항신도시에서 영종하늘도시를 거쳐 제3연륙교를 잇는 도심철도 영종 트램 라인도 신설될 계획이다.

인근에는 국제학교, 국립종합병원 등이 들어서는 특별계획구역 개발 계획이 예정돼 있어 투자 호재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명추국 (주)사람을품다 회장은 "'소비자의 이익을 추구한다'란 모토 아래 영종 테이튼 오션은 시공사와 시행사가 협력해 최고급 마감재와 재질 등을 사용해 시공할 예정"이라며 "최상의 입지 및 우수한 교통망으로 실거주뿐만 아니라 투자 가치도 높은 프리미엄 주거 공간으로 영종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천